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캉스의 시작! 제주신라호텔 멤버쉽 '블루클럽' 가입 및 이용방법

뀨쿵과 아이 이야기/아이와 여행

by 뀨쿵 2020. 11. 30. 11:20

본문

반응형

제주신라호텔 멤버쉽 '블루클럽' 


올해 싱가포르 여행도 계획했었는데

바쁜 업무와 코로나 때문에

기대했던 여행을 포기했드랬죠

아마 저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그랬을테지만요.. 

코로나 무섭고 지겹고..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매일매일 하고 있네요

 

싱가포르 여행 포기하고 올해는 코로나니까

여행은 하지말자... 생각했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네요

올해 여름에 회사 워크샵으로 신라호텔 다녀온 뒤에는

더더욱 여행앓이가 시작되었다지요

특히 호캉스...가 더더 끌리기 시작했어요 ㅠ

 

제주 신라호텔.. 잊으려 하면 더 떠오르던..

신라호텔 워크샵 이후

울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 천사랑 넘넘 가고 싶더라구요

중간중간 다른 곳으로 짧게 짧게

다녀오긴 했는데

제 맘속에 남은 신라호텔에 대한 미련은

사라지질 않네요

 

그래서 곧 다가올 남편와 아들 천사의 생일에 

무엇을 하면 좋을까...하다가

신라호텔에서 멋지게 생일파티 하자...로 가닥을 잡았네요 ㅋ

 

저희 남편과 아들 천사의 생일은 양력으로 같은 날짜에요

1년에 딱 하루만 신경쓰면 되는 날 ㅋ

이번엔 정말 정말 특별하게 보내게 해주고 싶어서

과감히 신라호텔 멤버쉽부터 가입을 했네요

 

제주신라호텔 멤버쉽 프리미어 블루클럽이 사라지다 ㅠ

제주신라호텔 멤버쉽은 

2종류였거든요

블루클럽(59만원)과 프리미어 블루클럽(130만원 정도)!

여행 시기 근처에서 가입해야지 하고 미루다가

프리미어 블루클럽이 20/10/26로 단종되었어요 ㅠ

혜택이 프리미어 블루클럽이 더 좋았거든요...

하필 2~3일만 먼저 알았어도 프리미어로 가입하는 건데 말이죠

아쉬운 마음에 호텔로 연락도 해봤지만...

이미 단종되어서 소용없었다는.. 슬. 프...다..

 

제주신라호텔은 블루클럽 멤버쉽으로..

아쉬운 마음 붙잡고

급하게 남아있는 블루클럽 멤버쉽으로 가입합니다.

가입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서를 남기면

영업일에 전화가 오구요

아니면 직접 전화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결제는 카드를 여러개 나눠서도 가능하고

현금으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가 모두 완료되면

등기로 멤버쉽카드를 보내주어요

 

첫 느낌부터 남다른 제주신라호텔 블루클럽 멤버쉽

며칠 뒤 등기로 멤버쉽 카드가 배달되었어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블랙봉투!!!

봉투 안에는 요렇게 들어있어요

블루클럽 멤버쉽 카드

블루클럽 가이드북

블루크럽 혜택 및 사용방법

신용카드 결제 영수증

신라호텔 식사권 5만원권 1장

 

제주신라호텔 멤버쉽 가입으로 조금 더 특별하게..

블루클럽 멤버쉽 혜택에는

객실 특전이라고 해서

객실 무료 숙박 1박이 2인 조식 포함해서

산정망 스탠다드 룸으로 제공되어요 

(단, 성수기 기간에는 이용이 어렵다고 하네요)

그리고 패키지 할인이랑 객실할인이 있구요

본인 객실에 한해서

1인 추가금액이랑 보조침구 1대 무료 제공이에요

블루클럽 멤버쉽으로 레스토랑까지 저렴하게

블루 클럽 멤버쉽으로 레스토랑 이용 금액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뷔페 '더 파크뷰'에서

1인~10인 이하는 식사 요금에서 25% 할인 가능합니다 ㅎ

그리고

제가 저희 식구들과 꼭 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글램핑 디너 거든요

글램핑도  20% 할인이 되어요

 

블루클럽 멤버쉽으로 호텔 부대시설 혜택도 즐기다

피트니스 클럽도 사우나 2인 무료로 즐기고

스파도 투숙객 본인에 한해 10% 할인이 가능해요

 

제주 신라호텔 멤버쉽으로 서울 신라호텔까지 혜택

제주 신라호텔 멤버쉽으로 서울 신라호텔까지

이용하면서 혜택을 볼 수 있어요

객실 정상가 50% 할인이고, 객실 패키지도 5%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그리고 서울 신라호텔 레스토랑도 1~10인 이하까지는 

제주 신라호텔과 마찬가지로 25%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신라스테이는 해당이 안되니 혼선 없으시길 바래요

안그래도 며칠 전 부산 출장이 있어서

부산 신라스테이 알아보니 신라스테이는

멤버쉽 혜택이 해당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 밖에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몰랐으면 아까울 뻔한 멤버쉽 혜택..

프리미어 블루클럽은 내년에 재출시 예정이라니

프리미머 멤버쉽 가입은 내년에 다시 해봐야 겠어요

 

제주 신라호텔 블루클럽 이용 방법

블루클럽 객실이나 패키지 할인은

호텔로 직접 예약하는 경우에만 가능해요

호텔 예약은 전화로 하셔도 되고 

홈페이지 통해서도 가능한데 메모란에 

블루클럽 멤버쉽이라고 기재하시면

예약실에서 전화가 옵니다.

블루클럽 멤버쉽 기준에 맞게

예약한 일정에 맞추어 가격조정을 다시 해주고

조정된 최종 일정 및 가격에  대해서는

문자로 다시 전달도 해줘요

 

제주 신라호텔 블루클럽 멤버쉽, 좋으다..

참.. 호텔 홈페이지에 보면

리워드, 패키지, 객실...

3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 리워드 상품은 멤버쉽 할인 혜택 적용이 안되어요

패키지 상품이나 온리룸 객실 상품

선택 시에만 혜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처음에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선택했다가

패키지 제품으로 바꾸면서

블루클럽 혜택 적용하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저는 디럭스 오션룸으로 예약했는데

멤버쉽에 있는 숙박권은 스탠다드 산정망이라

룸 업글 시 차액을 내면 된다고 해서

오션룸 업글 비용 15만원 차액 내고 업글했답니다~

요즘엔 뷰도 좋은게 좋더라구요 ㅋ

멤버쉽 가입했으니

내년엔 서울신라호텔도 멤버쉽으로

이용해볼 예정이에요

역시 호텔 멤버쉽.. 가입하니 왠지 좋으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