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함께 서울랜드 눈썰매장, 신나게 빙어낚시까지! 고고

뀨쿵과 아이 이야기/아이와 나들이

by 뀨쿵 2021. 1. 10. 20:57

본문

반응형

너무 추운 날씨에요
집밖으로 나가기 싫을 정도로 정말 추운 날씨인데
마침 저희집은 이벤트가 있네요 ㅡㅡ;;

바로 저와 남편의 결혼11주년..이 되었어요
신기하게 오래 살았네요 ㅋ
여튼 특별한 날이기도 였고..코로나로 연말에도 집에만 계속 콕하고 있었더니 넘넘 답답한... ㅠ

아들천사의 소원 중 하나가 눈썰매 타기, 눈싸움, 눈사람만들기였어요
마침 요 며칠 눈도 엄청 오고..

천사 소원 들어줄겸.. 나들이할 겸.. 옷 단단히 입고 핫팩 챙기고 서울랜드로 고고 합니다.

한파로 추워서 도로에 차도 없고
서울랜드에는 더더욱 사람들이 없네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으면 어쩌나.. 하고 사람들 많으면 그냥 오려고 했는데..
주차장 보니 차가 없어서 마음이 살짝 놓입니다 ㅋ
눈이 많이 오긴했나봐요
서울랜드에 눈이 엄청 쌓여 있는데
눈보니 천사가 완전 신나하네요
예고도 없이 눈싸움 시작...


아빠랑 둘이 신나게 눈싸움 하는데 사람이 없어서 민폐없이 전세낸 듯.. 눈싸움 하면서 눈썰매장으로 천..천히 갔답니다가는 길에 빙어낚시터도 보이고 눈썰매장 가니 역시 사람도 별로 없고 좋네요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키가 120 cm 부터 탈 수 가 있어요
몇 년 전에는 유아들도 부모랑 동반탑승으로 이용했는데 이젠 보호자랑 동반 탑승이 안된다네요
사실 천사 키가 120cm 가 좀 안되서 걱정했는데 특별히 키를 재어보진 않아서 다행이라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
만약에 키 때문에 못타면 그냥 산책하는 것으로 만족할생각이였거든요 올 때부터 계속 천사한테 못탈 수 있다고 몇번이나 이야기를 했는데.. 다행히 탈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슬로프가 길기도 하고 혼자 태우는게 약간 걱정했는데 다행히 천사도 잘 탔어요
사람이 없어서 기다리는 시간도 얼마 안걸렸거구요


쾌적하고 편안하게 썰매 탔는데
내내 집에만 있다가 눈썰매 타니 천사도 무척 신나하네요
경사가 조금 있어서 썰매끌고 올라가기 힘들었지먼 내려올때는 슝~~하고 신나게 내려오니 잼있었어요


4번 정도 타고 옆에 눈놀이터에서 좀 놀고
천사가 빙어낚시하러 가자고 해서 빙어낚시터로 고고~!!



1인 5천원씩..
카드결제 가능하고요
한 30분정도 할 수 있는데 날이 추워서 사람들이 없다보니 시간제한을 그리 두지 않더군요

티켓구입하면 뜰채랑 빙어 담아갈 빈통 하나씩 줘요
아들아빠도 낚시 좋아해서 2인 티켓 구입해서 아빠랑 천사랑 빙어낚시 시작~~!!


15분밖에 안됐는데 통 2개가 가득 찼어요


집에 가져갈 것도 아니라서 죽기전에 잡은 거 풀어주고 다시 잡고..
45분 했나 봐요

마리수 제한도 없고 얼음조각도 둥둥 떠다니는 것이 말 그대로 진짜 빙어 낚시였어요 ㅎ
천사는 집에가서 키우겠다고 하는데... 빙어를 집에서 어찌 키우겠어요 ㅜ

잘 달래서 모두 풀어주었답니다

매년 겨울에 송어낚시, 빙어낚시 했는데..
앞으로는 청평이니, 평창이니 멀리 안가고 서울랜드로 오려고 합니다.


작년에 청평에서 빙어낚시 체험하는데 8천원내고 15마리만 잡을 수 있었거든요 넘넘 바가지 쓴 것 같아서...
서울랜드에서 낚시하는 것이 더 쾌적하고 기분좋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앞으론 빙어낚시는 서울랜드로 정했습니다 ㅋ
분수대에서 빙어 풀어놓고 잡는건데 빙어도 더 싱싱하고 활기차 보여서 좋더라구요


어찌나 오래 했는지 천사가 이제 낚시 그만하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낚시 한창 하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마침 소극장에서 동화공연이 있네요

아기돼지 삼형제랑 방구대회 동화 공연도 봤어요
역시 사람도 없어서 널찍하게 앉아 편하게 봤네요


한파라 놀이기구는 대부분 운영이 안되고 5~6개정도만 한다고 했는데
마침 천사가 좋아하는 범퍼카가 운영하고 있길래 얼른 천사 태워줄 수 있었어요.
사람이 없으니 기다림없이 태워 준 ㅋㅋ


14:30쯤 입장해서 18:00 까지 잘 놀다 왔어요
그래도 아쉬움에 주차장에 쌓인 눈으로 눈사람 만들고... ㅋㅋ



영하 12도로 엄청 추웠는데 잼나게 눈싸움 하고.. 눈썰매도 타고.. 즐거운 하루였어요


코로나로 결혼11주년... 로맨틱하게 보내진 못했지만..
가족끼리 웃으면서 즐겁게 보냈으니 그걸로 만족 ㅋ

1/31까지 롯데카드 실적관계없이 1인은 만원이구요
놀이공원 실적 카드는 동반인까지 15,000원이에요

저희는 롯데카드로 10,000원, 삼성카드로 2명 30,000원으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코로나로 눈썰매 못태워주고 겨울보낼까봐 걱정했는데 한파에 가서 사람들없는 곳에서 천사 소원 들어줘서 다행이에요


올 겨울, 한적한 곳에서 눈썰매, 빙어낚시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서울랜드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