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늦은 가을 여행 제주도, 제주 피규어뮤지엄, 대박~

뀨쿵과 아이 이야기/아이와 나들이

by 뀨쿵 2020. 3. 16. 17:17

본문

반응형

신기한 구경거리, 피규엄뮤지엄 제주

지난 봄에는 몰랐던 곳..

새롭게 생긴 제주 피규어뮤지엄이 있더라구요

인터넷에 뒤적여보니

저희 식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정말 한가득 모여있는 곳..

그래서 바로 예약했습니당 ㅋㅋ

5세 아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를 실물크기로

본다하니 완전 들뜨고

저도 은근 기대가 되더만요 ㅋㅋㅋ

도착하니 건물도 깨끗하고 주차장도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관람실로 입장하니 바로 앞에 커다랗게 있는 스트렌져 ㅋ

보자마자 눈이 동그래지며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모두 모여라 ㅋ 피규어뮤지엄제주

너무 신기하고 반갑고 놀래서

차근차근 못보고 도대체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르겠... 이리저리 두리번 거리며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어떤 모습으로

있을까... 찾아봅니다 ㅋ

생각보다 다양한 캐릭터의 피규어들이 있습니다

크기도 다양하구요,

근데 넘 사실적으로 생겨서

정말 살아있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

우리나라 아이돌 카라의 피규어도 있어요

생각도 못했는데 아이돌이 피규어로 있는 걸 보니 더 신기하네요 ㅎ

반지의제왕 골룸도 있고..

커다란 피규어로 보니 왠지 가까이 가고 싶지않은 느낌이랄까...

넘 사실적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가봐요

제가 좋아하는 그루트도 있고

타노스도 보이네요 

어벤져스의 헐크도 있는데

정말 정말 커다랬어요 위압감이 느껴질정도 ㅋㅋ

마블 캐릭터 가득, 피규어뮤지엄

마블의 캐릭터들을 무척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들이 많이 있어서

더 신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으 울 식구들이 정말 좋아하는 

캡틴아메리카랑 아이언맨의 장풍 대결 ㅋㅋㅋ

좋아하는 캐릭터의 피규어가 많이 있어서 살짝 흥분한 5세 아들 ㅋㅋ

보는 것마다 " 엄마, 아빠 이것 좀 보세요~!!"

계속해서 부르고 난리 난리 ㅋ

들뜬 마음으로 아들아빠랑 아들천사도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처럼 장풍 대결을 따라해보기도 했어요 ㅎ

제가 제일 좋아했던 장소 ^^

아이언맨 시리즈별로 업그레이드 된

모습들이 쭈~~욱 있는 곳인데

완전 멋지고 계속해서 보고싶고

자꾸만 보고싶고 떠나지 않고 싶었어요

정말 멋지더라구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아이언맨들

2층에도 전시장이 있어서 올라가는데

올라가면서도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정말 멋졌거든요

직접 가서 보지않으면 그 감동을 느낄 수가 없으실거요 ㅜ

제가 젤로 젤로 좋아하는 스타크 ㅜ

멋지지 않나요? 매력쟁이 스타크를 이렇게 보다니..

보는 순간 흠뻑 빠져듭니다....

아들천사도 실물크기로 만나니

보는 것마다 신나하고 신기해하고 

포즈 따라하기 정신없네요 ㅋㅋ

5세 아들이 젤 좋아하는 캐릭터 스파이더맨 ㅋ

배트맨카도 있고 원조 영웅 슈퍼맨도 있고

싱가폴 유니버셜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트랜스포머도 있어요 우와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슈렉이랑

겨울왕국의 안나, 울라프도 있어서

더 반갑고 신기했어요

이쁜 사진 찍을 수 있는 피규어뮤지엄 2층~

2층에는 좀 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구요

이쁘게 사진찍을 만한 곳도 더 많아요

장소가 예뻐서 5세 아들 사진을 많이 찍어주려고 하니

왜 자꾸 사진찍냐며..

귀찮다고 짜증..을 내는

엄마 맘도 몰라주는 아들래미.. ㅠ 칫..

핑크팬더 사이에서 찍은 사진 정말..

이쁘고 사랑스럽게 잘 나오더라구요

사진이 핑크핑크하게 잘 나오니까

연인들, 가족분들이 사진찍기 애정하는 장소인 것 같아요 ㅎ

2층 전시실 끝에는 기념품 샵이 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듯이

5세 아들이 요것저것 구경하며 

눈을 반짝이네요

결국 아이언맨과 토이스토리 퍼즐을 사주고만... ㅠ

피규어뮤지엄 마무리는 기념품으로 ㅠ

그래 여행왔으니 이런 재미도 있어야지.. ㅋ ;;

숙소로 돌아와서 저녁에 다같이 퍼즐도 맞추고

아이언맨 장난감으로

잠시 아들엄마, 아들아빠는 휴식시간을 

가져보기도 했네요 ^^

처음엔 피규어가 많이 있을 줄 모르고

돈 아까우면 어쩌나,,했는데요

가서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캐릭터들도 많고

사진찍기도 좋고 볼거리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5세 아들은 다음에 또 오자는데..

앞으로 제주도 여행갈 때마다 들려야 하는

필수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어른아이 모두 구분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 곳

피규어뮤지엄 제주!!

함 가보세요 생각보다 신기하고 즐거워요 ^^

 

피규어뮤지엄제주

http://www.figurejeju.com/index

네비게이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1875-8

신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243

243, Hanchang-ro, Andeok-myeon, Seogwipo-si, Jeju-do, Republic of Korea

차량이동 : 36분 (약 31km)

공항리무진버스 : 800번, 800-1번, 600번 상창교차로 하차 후 도보7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