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라 호수공원 음악분수 운영 시간, 눈과 귀가 즐거운 주말산책

본문

반응형

5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청라 호수공원에서 음악분수를 운영합니다.

음악과 함께 화려한 분수쇼쇼쇼

 

토요일 저녁에 산책하기 좋은 청라호수공원에서

아들과 함께 산책을 하는데 뜻밖의

음악분수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을 보고

잠시 기다렸다가

신나게 쇼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5월 1일부터 시작했으니

이제 4일 차네요.

 

어마어마하게 몰리지는 않았지만,

음악분수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주말이라 가족 단위의 관람이 많군요.

돗자리를 깔고 배달음식을 시켜서 먹는 분위기네요.

 

아무 준비 없이 갔지만

신나는 음악과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분수들

그리고 화려한 조명까지!

기획하는 과정도 궁금해지더군요.

 

 

분수가 가장 높이 올라갈 때는 75m까지

강하게 올라간다고 합니다.

와우!

 

"붉은색 푸른색 그 사이 3초간 짧은 시간"

이무진 님의 신호등과 함께 춤을 추는 분수들

귀와 눈이 즐겁습니다.

 

음악분수를 운영하는 안내 현수막이 있네요.

운영기간 : 2024년 5월 1일 ~ 10월 13일까지

운영요일 : 목, 금, 토,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주간에는 12시 20분 ~ 13시까지

 

야간은 운영시간이 조금 다릅니다.

6월 ~ 8월 : 20시 30분 ~ 21시 10분 (40분)

그 외 : 20시 ~ 20시 40분 (40분)

 

 

청라 호수공원 음악분수는

비 오는 날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오늘

아들과 함께 산책을 하면서 보게 된 음악분수

너무 좋아하네요~

 

나오기를 잘한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산책이 필요할 때

음악분수 운영시간에 맞춰서 나오면 좋을 거 같네요

 

요일별로 음악 장르가 다르니, 이왕이면

좋아하는 장르가 있는 날 찾아가세요.

오늘은 토요일이라 가요와 동요를 듣고 왔습니다.

 

음악분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5m까지 올라가는 분수를 보고있으면,

뒷편에 더샵 아파트가 보입니다.

 

 

청라 호수공원에서는 행사도 자주 하죠.

작년에 와인파티가 기억에 남는데,

행사 진행할 때마다 참여 후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