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콕메뉴 "마이셰프 감바스알아히요 & 쉬림프로제파스타"

뀨쿵과 아이 이야기/아이와 일상

by 뀨쿵 2020. 3. 18. 18:29

본문

반응형

집콕.. 오늘은 뭘 먹나

코로나19로 여전히 집안에만 있으니

먹을 게 별로 없네요

혹시나 싶어서 외식도 안하고

배달음식도 최대한 자제 중인데

그러다보니 그 반찬이 그 반찬 ㅠ

반찬거리 뒤적이다 찾아낸'

마이셰프 감바스알아히요 & 쉬림프로제파스타에요

 

마이세프 감바스알아히요 & 쉬림프로제파스타

요즘 이렇게 홈쿡이 쉽게

느껴질 수 있도록 잘 나오는 것 같은데

정말 외식을 대체할 정도로 괜찮은지

함 주문해봤슴돠 ㅋㅋ

감바스알아히요는 남편이 좋아하는 메뉴고

쉬림프로제파스타는 6세 아들천사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아들엄마는? ㅋㅋ 깍두기요 ㅋ

전 다 좋아해요 ㅎ

 

감바스알아히요 & 쉬림프로제파스타가 이렇게 쉽다고?!!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차갑게

배송되었어요

내용물을 보니 간단한 칼질 몇번만 하게

재료가 모두 손질되어서

배송되었네요

감바스알아히요는 같이 먹을 빵까지 

같이 포함되서 왔어요 ㅎㅎ

뒷부분에 사용 설명서가 있는데

잘 읽어보고 시작해야 합니다.

잘 안읽고 요리하면서 보다보니

순서가 뒤죽박죽 ㅋㅋ

여러분은 잘 읽어보시고 시작하세요 ^^

 

마이셰프 홈쿡 메뉴가 좋네 ㅎ

설명서대로 마늘이랑 올리브, 방울토마토를 썰어줍니다.

그리고 바게트빵도 1cm 간격으로 썰어줘요

나머진 설명서대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넎고

같이 볶아줍니다

재료는 필요한 게 모두 다와요

올리브유도 같이 배송됩니다~

감바스알아히요에 들어가는 재료가

좀 다양하더라구요

새우는 당연 기본이고 문어도 같이 들어가네요

재료가 좀 풍부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새우는 좀 부족한 듯 싶어요

다음에 다시 구매하게 되면 추가로 넣을 새우는

별도로 준비해서 새우 많~~이 넣어야 겠어요

마이셰프 감바스알아히요 & 쉬림프로제파스타로 나도 요리사인가 ㅋㅋ

감바스알아히요를 요리하면서 

동시에 파스타 면을 삶고

로제소스도 같이 준비해봅니다~

앗.. 쉬림프로제파스타에 들어갈 야채는

살짝 물에 씻어서 칼로 썰어줍니다~

식지 않게 동시에 같이 조리하랴

설명서보랴 정신없어서

순서가 약간 뒤죽박죽 섞였지만..

저희 식구들이 먹을거니깐 그냥

가볍게 패스패스 ㅋㅋ

파스타면이 조금이라고 생각했는데

삻아서 요리해보니

2인분으로 충분했어요

파스타는 양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감바스알아히요도 새우만 좀 부족하게

느껴졌고 빵이 커다랗게

같이 오니까 빵이랑 먹으면 그리 작은 양은 아니네요

후다닥 지지고 볶고..

완성된 감바스알아히요 & 쉬림프로제파스타

완성 메뉴와 포장 사진에 있는 그림을

나란히 놓고 비교해봅니다 ㅎ

 

마이셰프가 있어 든든했네 ㅋ

어떤가요? 비슷한가요? ㅋㅋㅋ

최대한 설명서대로 요리했는데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남편이랑 6세 아들천사도 좋아하네요

재료도 모두 준비된 채로 배송되어서

집에서 따로 준비할 것이 없어서

그게 제일 좋네요

보통 이런 요리들이 익숙하지 않은

재료들이라 재료구비하는게

좀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서

자주 해먹지 않으면 부수적인 재료를 

고추장, 된장처럼 항상 구비해놓기 어렵잖아요

근데 하나부터 열까지 가스렌지랑 후라이팬만 빼고

모두 준비되어 배송되니까 간편하게

집에서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아요

그리고 재료 중에 빼고 싶은 재료는

내 맘대로 가볍게 빼주고 ㅋㅋ

쉬림프로제파스타 재료 중에 매운 고추가 

있었는데 6세 아들 입맛에 매울 것 같아

과감히 패스패스 ~

그래도 맛있었어요

남편도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콕만 하면서 매일 똑같은 반찬만

먹다가 요렇게 살짝 새로운 메뉴로

바꿔주니 엄청 잘먹네요 ㅎㅎ

2개 요리메뉴 가격은 2만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맛은 외식하는 거랑 크게 차이없고

저렴하게 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어서 집콕만 하는 

저희 식구에게는 즐거운 식사시간이였어요

앞으로도 종종 애용할 것 같아요~

요즘같이 집콕만 해야하는 시기에

외식도 어렵고 배달도 좀 어려운 시기에

식사메뉴 고민이시라면 요렇게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쿡 메뉴 추천합니당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