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에버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연간회원이 종료된 올해 4월 이후 방문하지 못했었는데.. 갑작스럽게 에버랜드갈까? 하는 아들엄마의 말에 부랴부랴 짐을 챙겨 에버랜드로 출발합니다.
에버랜드 할인 받기 에버랜드 입장권 판매 중단됐나요? 네.. 2018년 4월부터 자유이용권을 구입해야 입장이 가능해졌습니다. 할인권 구입히기는 아들엄마가 알아봅니다. 최저 19,900원부터 29,900원
그런데 카드 이용 한도가? 부족하네요. 요즘 인천에서는 체크카드형식(상품권이 맞죠)인 이음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요금의 10%까지.. 요즘은 7%로 줄었습니다만.. 아무튼 100만원 한도 내에서는 사용 요금의 7%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신용카드는 실적이 낮아질 수밖에 없어 에버랜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군요.
이것 저것 찾다가 결국 에버랜드 회원가입 ID로 신한카드 할인을 받았습니다. 그냥 가고싶을 때 가다가 입장권을 끊고 가려니 비싸게 느껴지는군요
어찌어찌 찾아간 에버랜드
토요일 11시10분인데 날씨가 좋아서인지.. 어마어마 합니다. 인천에서는 1시간30분 정도 거리입니다. 일찍 출발한다고 했는데도 이 시간이니.. 계속 연간회원을 유지하지 못했던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만.. 가장 아쉬운 건 주차장, 입구 앞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지 못한다는 것.